커뮤니티

제목 밀려난 다이슨 청소기의 한 수 '레이저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05.31 조회수 185

레이저 감지' 기술 탑재한 신제품 출시
차별성 내걸었지만…점유율 회복은 "글쎄"

다이슨코리아가 무선청소기 신제품으로 국내 시장 재공략에 나선다. 차별점은 쉽게 보이지 않는 바닥 먼지를 찾아내는 '레이저'다. 삼성전자·LG전자가 최근 청소기 시장에서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을 내건 것과는 다른 방향성의 제품 전략이다. 지금은 국내 업체에 밀려났지만 한때 무선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던 다이슨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명예 회복을 노리고 있다.

▶ 기사 전문읽기 : http://news.bizwatch.co.kr/article/industry/2021/05/25/0016

▶ 출처  : business watch 백유진 기자

이전글 삼성전자, '세계 최고 광효율' LED 패키지 출시
다음글 그냥 유리창인줄 알았는데”…LG디스플레이, 무신사 매장에 투명 OLED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