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아이디어와 기술의 LED 헬스케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9.01.29 조회수 1132
아이디어와 기술의 LED 헬스케어
고윤화 대표가 설립한 HDPRO는 CCTV전문 제조회사로 2004년 2월 설립하여 2013년도 1,000억원대의 매출을 기록한 회사로 2015년 10월에 KOSDAQ 상장을 하였다. 특히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강소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고윤화 대표는 이러한 성공의 밑거름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시장의 요구에 따라 새로운 기술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이라고 하였다. CCTV 사업의 특성상 B to B 시장에 국한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20여년간의 제조 및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상대의 제품을 개발하고자 LTPRO를 설립했다. 

LTPRO는 헬스케어 분야의 성공을 이끌었던 우수한 연구진과 별도로 설립한 벤처회사로써 LED 관련 제품을 꾸준히 연구 개발하고 있다. 특히 헬스케어 부분에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근적외선 및 빛의 파장에 따른 인체 영향을 분석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연구되고 있다.

뱃살 슬리미는 헬스케어 부분 특허 대상을 받으며 최근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근적외선과 진동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적의 상태로 세팅되어 착용이 간편하고 몸에 착 달라붙는 특징이 있다. 최근 길병원 의공학 R&D 센터에서 전임상실험까지 마친 '뱃살 슬리미'는 복부관리 뿐만 아니라 복부통증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imkt@dt.co.kr 
이전글 엠오그린, 실내 공기정화·가습·LED 무드조명 기능 '그린 월' 개발
다음글 동양전기산업, 블루라이트 차단 LED조명 우수 조달제품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