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헤펠레코리아, LED 조명 `룩스`(LOOX) 기술력 인정 받으며 40% 매출 신장 기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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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날짜 | 2016.11.11 | 조회수 | 1214 | ||
글로벌 가구·건축 하드웨어 기업 헤펠레코리아㈜의 LED 조명 '룩스(LOOX)'가 약 40%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2011년 이 기업이 론칭한 LED 조명 시스템 브랜드로, 헤펠레가 직접 엔지니어링 한 제품이다. 혁신적인 플러그&플레이(Plug & Play)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설치 및 작동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듈라'(Modular)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조명과 스위치가 따로 드라이브에 설치되어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고, 고장 시 고장이 발생한 부분만을 개별로 교체할 수 있다. LED 칩을 응집한 COB 칩을 사용하여 기존의 LED 조명보다 밝으면서도 한층 길어진 수명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전 제품은 CE(Communate Europeeene, 유럽연합 통합규격) 및 유럽에너지 효율 A등급 이상을 획득하였으며, 지난 2013년 미국 ADEX Platinum Award(Award for Design Excellence)와 2015년 미국 Readers' Choice Award에서 우수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외 기업에서 이 브랜드를 자사의 완제품에 활용하는 기업도 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사무용 가구 업계 1위 기업인 '㈜퍼시스'의 스탠드형 LED 조명에 이 브랜드의 일부 사양을 수정하여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 퍼시스의 사무용 가구에 활용되고 있다.
프로덕트 담당자 임동연 차장은 "룩스의 다양한 제품군과 손쉬운 설치로 국내 조명 시장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면서 "'개인 고객은 제품 선정, 배선과 같은 까다로운 부분을 쉽게 해결할 수 있고, 기업 고객은 설치 시간 단축 및 비용 절감을 통한 생산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kyh@dt.co.kr
<출처:디지털타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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