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동부라이텍, 광고용 LED조명 루미시트 커튼 출시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6.04.29 조회수 988
[디지털타임스 황민규 기자] 동부라이텍은 세계 광고용 조명시장을 겨냥해 루미시트 커튼 LED 조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루미시트 커튼 LED조명은 백화점, 버스쉘터, 지하철, 실내 대형간판 등에 설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광고판의 폭과 높이에 따라 현장에서 맞춤형으로 자유롭게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LED 패널 설치가 어려운 대형 광고판 및 양면형 광고판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루미시트 커튼 LED조명은 일반 형광등(T8)을 교체했을 때 64%가 광효율을 개선할 수 있다. 초경량에 LED패널과 같이 휨 현상이 없고 수리가 용이하다. 일반 형광등에 비해 광원의 간격을 탄력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중·대형 광고물에 적합하다. 

동부라이텍은 올해 광고용 LED패널 루미시트를 상용화한 이후 전 세계 21개국에 'V-컷팅기술'을 특허 등록하고, 글로벌 광고용 조명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추가 개발을 통해 유럽의 J사와 미주의 C사 등과 같은 글로벌 옥외 광고 회사, 각종 실내외 간판회사, 조명 유통사 등을 대상으로 광고용 조명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부라이텍 관계자는 "산업용 LED조명 전문업체로서 방폭등, 고천장등과 같은 고부가·고기술 LED조명제품과 광고용 LED조명을 꾸준히 개발해 미국, 일본, 유럽 등 선진국가에서 광고용 조명 시장 점유율을 넓혀 갈 것"이라고 전했다.

황민규기자 hmg815@dt.co.kr

동부라이텍, 광고용 LED조명 루미시트 커튼 출시
동부라이텍이 29일 출시한 루미시트 커튼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신제품. <동부라이텍 제공> 

<출처:디지털타임스>
이전글 서울바이오시스, 모기 유인해 박멸 돕는 UV LED 기술 개발
다음글 [미래기업 포커스]지엘비텍, 초고연색 LED 일본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