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ERS, 에너지효율사업 LED 무상진단 실시
LED조명 교체후 수요감축량 성과에 대한 보상하는 사업... 접수기간 : 16. 02. 22(월)~16. 02. 26(금)

선진ERS는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지원하는 에너지효율시장 시범사업 중 LED조명을 무상으로 진단하여 신청 자격을 갖춘 사업자에게 지원금을 제공해주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에너지효율사업은 기존 설비를 고효율설비(LED, 인버터, 전동기)로 개체한 후 하계 및 동계 피크기간 동안 정상 가동하여 사전에 계약한 수요감축량(kW)을 달성한 성과에 대해 보상하는 사업이다.
LED조명은 기존 400W, 250W 메탈할라이트 투광기 및 형광등을 대체하여 최소참여용량 10kW 이상일 경우 접수가 가능하며, 하계피크기간 8~9월 14시~18시 사이에 조명이 켜져있는 대상으로 지원한다. 수요감축량이 100kW일 경우 기본금(160천원/kW), 성과금(160천원/kW)으로 설비 설치 후 지원금 1차 지급 : 16,000천원, 계량 검증 후 성과금 2차 지급 : 16,000천원을 총 26,000천원을 수령하게 된다.
선진ERS는 에너지효율사업 뿐만 아니라 고효율기자재에 대한 세액공제을 비롯한 온실가스 감축사업, 에너지이용합리화자금까지 정부지원사업을 중심으로 컨설팅을 해주므로서 고객 부담을 줄이고 LED조명 교체로 전기요금을 절감을 실현 할 수 있게 마련하고자 한다.
아울러 선진ERS는 R&D사업‘Multistage LED System’으로 세계시장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LED조명 원천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전력공급 안정화를 하기 위한 피크설비와 안전사고 대책마련을 위해 소방설비를 동시에 겸비한 LED조명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LED조명 특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
한 고객의 투자 의지 규모와 각 현장의 물리적 사용 조건, 중점 해결 과제등에 따른 종합적인 진단을 통해 에너지 절감에 대한 투자비, 투자회수기간, 작업 환경 개선, 유지 보수 비용 절감등, 전반적인 개선이 가능하도록 진단하여 금융지원 및 책임시공, 사후관리까지 안내하고 있다.
앞으로의 경험을 바탕으로 대리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본격적인 영업망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자세한 대리점 모집 요강은 선진ERS 홈페이지(www.sj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출처:전자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