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솔라루체, 모듈 방식 `LED 실외등` 제품군 출시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5.06.12 조회수 403

 

솔라루체(대표 김용일)는 모듈 방식의 발광다이오드(LED) 실외등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솔라루체가 출시한 LED 실외등 제품군을 모델이 소개하고 있다.<솔라루체가 출시한 LED 실외등 제품군을 모델이 소개하고 있다.>

 

신제품 LED 실외등은 설치 환경에 맞춰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로등, 투광등, 보안등, 터널등 총 4개 모듈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가로등과 투광등은 기존 메탈할라이드 램프 단점을 보완해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했다. 보안등과 터널등도 고압 나트륨 램프 사용을 대체하는 제품으로, 시간대별 밝기 조절 기능을 탑재해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솔라루체 원천기술 특허인 ‘독립형 스마트 컨트롤(SSC)’ 시스템을 적용했다. SSC는 오작동 발견 시 자가진단과 사전예방 점검 등이 가능하다. SSC를 적용한 조명은 일반 램프 대비 약 9, LED 램프 대비해서도 1.5배 가량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

김용일 솔라루체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실외등 제품군은 LED 모듈 표준 규격에 맞추면서 솔라루체만의 원천 기술도 적용했다”며 “실내등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외등 시장 역시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현희 기자 | sunghh@etnews.com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출처:전자신문>

이전글 광주 광업계, 세네갈과 LED·광통신 프로젝트 추진
다음글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