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애니캐스팅, “LED OPTIC 기술세미나 2014” 개최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4.09.16 조회수 719

애니캐스팅, LED OPTIC 기술세미나 2014 개최

                                                                               < 2014-09-15 >

 

LED 렌즈 전문기업 애니캐스팅(www.anyoptics.com)은 오는9 25 () 서울 양재동 EL타워에서 “LED OPTIC 기술세미나 2014”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LED OPTIC 기술세미나는 광학 렌즈에 관련된 신기술 소개뿐만 아니라, 국내 LED 조명 기업들의 개발 시행착오 및 생산 현장의 애로사항 해소에 앞장서고 있는 세미나이다. 삼성전자, LG이노텍, CREE, 루미레즈등과 같은 LED 패키지 공급 업체, 파인테크닉스, SKC 라이팅, 테크엔과 같은 조명 전문업체를 포함하여 매년 50개 업체 이상, 100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하여 세미나의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다.

 

기존의 기업 세미나와는 달리 제품만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KS 및 고효율 인증에 관한 정부 정책 방향, KC 인증 실패사례, 조명 제품 개발시 고려 요소 등을 공유하고, 수준 높은 강연과 발표로 참여한 LED 기업들로부터 매년 큰 호응을 얻어 내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도로공사향 가로등 개발, 최신 COB 조명 동향, SMPS 선정 및 활용기술 등 3가지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날 세미나에서는 ▲한국조명연구원 임종민 본부장의 국내LED 도로조명기준 개정내용 및 공공조명 빛공해 동향, ▲한국광기술원 김영우 센터장의 LED 산업의 메가트렌드 및 COB 기술의 현재와 미래, ▲에버넷전자 이동진 차장의 SMPS 선정시 유의사항 및 활용사례, ▲애니캐스팅의 LED 렌즈 개발 차별화 기술 및 한국도로공사향 개발 사례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애니캐스팅 김성빈 대표는 최근 예상보다 성장 속도가 늦은 국내 내수 시장에 있어서 한국도로공사의 연도별 LED 가로등 설치 사업은 업계의 초미의 관심사로서, KS 기준과 도로공사 규격은 어떻게 다른지, 어떤 렌즈가 필요한지 등이 논의될 예정이고, 일본 및 선진국 시장에서 점차 점유율을 높여 가고 있는 COB 패키지 조명 기술이 향후 어느 정도까지 발전할 것인지 등을 전망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세미나의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애니캐스팅은 국내 최대규모 LED전시회인 국제 LED & OLED EXPO에 매년 참가하고 있다.

LED & OLED EXPO 2015′ LED/OLED 관련 조명,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소재 등을 선보이며, LED 산업의 현황 및 발전방향을 모색하는국제 LED & Green Lighting 컨퍼런스가 동시 개최돼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 자료 문의

애니캐스팅 홍보마케팅팀 이정민 사원 (전화 : 02-3665-2493 Ext.315 )에게 문의 바랍니다.

 

 

2013 optic 세미나(1).JPG

2013 optic 세미나(2).JPG

<2013년도 LED OPTIC 기술세미나, 2013 10>

이전글 아모센스, 안정기호환형 LED 램프 `KC인증` 획득
다음글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