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미리보는 2012] 다산에이디, 납땜방식으로 접점불량 해결한 LED 모듈 전시 예정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2.06.04 조회수 1019

다산에이디(대표 류희수, www.dasanled.com)는 6월 26일(화)부터 29일(금)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2에 참가해 신개념 LED 모듈 Davinci LED Series를 선보인다.

Davinci LED Series DST-W6030A는 100% 납땜방식으로 접점불량 해결한 신개념 LED 화이트3구 모듈이다. 이 제품은 LED모듈의 기존 제작방식인 스크류를 사용해 전선에 접점(통전)시켜 점등시키는 방법을 탈피, 스크류의 단점인 전선과의 접점불량으로 전원부가 불안정해 LED의 빛이 안 들어 오는 경우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모듈의 100% 납땜을 채택함으로써 LED가 꺼지는 현상을 완벽히 해결했다.

또한 기존 제품의 모듈 방식인 인서트 사출구조에서 UNIT 개별사출구조로 변경해 모듈구조를 180도로 바꾼 새로운 LED모듈을 적용함으로써 모듈 전선을 정리하기 위해 전선을 꼬아서 설치해야 하는 불편한 사항을 획기적으로 개선,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모듈 배치에 관련된 부분도 배치간격을 획일화해 기존의 모듈배치에서 볼 수 있던 모듈의 비정상적인 배치를 벗어나 빛의 균일도와 가장 적합한 LED 빛의 조도로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이외에도 획기적인 사출변경으로 LED블록화, 채널사인 등 다양한 형태의 모듈배치가 용이하며, 옥내외 간판테두리용으로 활용할 때에도 깔끔하고 미려한 디자인으로 설계가 가능하다. 특히 마감작업 시 미관상의 전선마감 등 획기적인 구조에 사용자가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모듈의 외경사이즈는 63.5 x 13.5 x 7.5mm 사이즈이며 모듈간의 전선길이 내경65mm(외경80mm)로 기존방식에서 개선 및 획기적으로 변경했다.

(사진설명: 다산에이디 회사전경)

다산에이디는 LED전문업체인 DASAN LED가 LED광고업계의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설립했다. DASAN LED는 LED LIGHTING, LED MODULE, LED SIGN, ACRYLIC P.O.P 등을 개발 및 제작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10회째를 국제 LED EXPO(www.ledexpo.com) & OLED EXPO(www.oledexpo.com) 2012는 산업을 이끌어 갈 업계 종사자와 바이어를 매칭시키는 국내 최대 규모의 LED 분야 대표 전시회이다.

미국 상무성으로부터 국제 무역전시회로 인증을 받았으며, 전시 주최측은 참가 기업들의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위해 코트라를 통해 100여명의 해외 유수의 바이어를 모집했고, 별도로 해외 VIP 바이어 초청을 마친 상태이다.

올해는 13개국 250개 업체 700여 부스가 참가해 Chip LED, LED Lamp, LED Signal Displays, Green Lighting, LED Process Technology 등을 전시하며, LED/OLED 유력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Intl LED and Green Lighting Seminar 2012, 신기술개발 우수업체 정부시상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있을 예정이다.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2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Global News Network AVING
 
이전글 LED EXPO 개막식-동영상
다음글 국제 LED 학술대회, 5월 킨텍스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