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국내 광산업 트렌드 한 눈에 보는 ‘광융합 엑스포’ 개막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10.13 조회수 66
130개사 참여, 코로나로 온오프라인 결합된 하이브리드 전시회로 열려
대형 건설사, 공공기관 등 참여한 구매상담회 예정

[전기신문 안상민 기자] 광산업 전문 업체들이 핵심 기술과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공유하는 소통의장이 열렸다.

이번 국제광융합엑스포는 코로나19 방역조치에 따라 O2O(Online to Offline)로 개최됐으며 130여개사가 참여하는 등 국내 최대규모의 광융합 전문 무역전시회로 구성됐다.

또한 LED산업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LED산업의 현황 및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LED 광융합산업포럼도 함께 개최됐다,

부대행사로 신기술 개발 우수업체 정부시상 및 코트라를 통한 유력바이어 초청 온·오프라인 수출상담회도 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동방성장위원회와 함께 국내 대기업, 공공기관 1:1 구매상담회도 계획돼 있다.

이에 삼성엔지니어링, 삼성SDI, 네이버, LG디스플레이, 포스코건설, 한화건설, 이마트24등 대기업과 건설사, 공공기관, 공기업등의 바이어가 등록을 완료한 상태다.

한편 광·LED·OLED 산업은 타 산업과 융합을 통해 신시장 창출이 기대되는 고부가가치 신성장 산업이다.

광산업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온 ‘국제 광융합 엑스포’는 국내·외 선두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전문 전시회로 인정받고 있다.

이전글 LG전자,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서 대통령상 수상
다음글 광융합 산업을 한눈에!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 13일 일산 킨텍스 개최… 130개 사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