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미리보는 LED & OLED EXPO 2018] 정복전장, 충전식 LED 투광등, 손전등, 태양광충전식 조명 등 선보일 예정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8.05.21 조회수 1155


정복전장은 오는 6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3, 4홀에서 열리는 '국제 LED & OLED EXPO 2018'에 참가해 충전식 LED 투광등, 손전등, 태양광충전식 조명 등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태양광 충전식 안전 점멸등'은 전기선 없이 초강력 자석을 붙여두기만 하면 낮 동안 충전하여 야간에 12시간 이상 발광하는 가성비 좋은 착한 점멸등이다. 덤프트럭, 트레일러, 전동휠체어, 캠핑카 트레일러, 경운기, 트렉터 등 대형 전 차종에 유익하며 특히, 야간 노상 주차 시 상대편 차량에 의한 충돌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또한, 전원주택 및 농가에서 가장 간편한 야간 멧돼지 퇴치용 도구로도 인기다.


초강력 자석을 적용하여 탈부착 및 이동이 자유로우며 100% 방수로 비가 와도 걱정 없다. LG리튬이온 건전지 적용으로 열이 나지 않으며, 100m거리에서도 식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을 응용하여 수성구경찰서 생활안전과에서는 대구 두산동 일대 여성안심구역에 범죄심리를 억제하고 여성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기 위하여 야광기능 알루미늄 판에 태양광 녹색 점멸등을 부착하였다.



정복전장은 사출에서 증착, 조립, 포장까지 Full라인업 자체 생산 공정으로 제품에 대한 품질을 보증하며, 하청제조와 복잡한 유통과정에 따른 가격상승요인을 없애고 직접 생산, 대리점 판매 및 온라인·전화 등 직접주문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정복전장은 1999년 현대모비스(주) 기아부품 사업부 협력업체로 등록해, 2013년 LED상품 모비스 순정용품 제조업체로 등록했다. 다중반사경 증폭렌즈 특허 획득을 비롯해 2개의 실용시안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디자인특허 8종을 등록했다.


2015년 정복전장은 자체브랜드 'CAPRO'를 개발, 상표등록했으며, '4세대 LED충전식 투광등',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해 또 쓰는 LED랜턴 등 LED로 실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한편, 국제 LED & OLED EXPO 2018은 국내외 350여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LED, OLED 전문 무역전시회다. 국제 LED EXPO는 LED산업의 미래를 예측하고, 산업을 이끌어 갈 업계 종사자들을 만나기 원하는 바이어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 분야의 유일하고, 선두적인 전시회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 'Int'l LED &OLED Expo 2018'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Global News Network 'AVING'
이전글 [미리보는 LED & OLED EXPO 2018] 지비솔루션즈, 스마트 LED 홈조명 '루나스퀘어 엘리사' 출시
다음글 [미리보는 LED & OLED EXPO 2018] 사인테크, 조명패널 '일루미스' 선보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