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반도체조명(대표 김종덕)은 오는 6월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1전시장 3,4 Hall에서 열리는 '제 15회 국제 LED & OLED EXPO 2017'에 참가해 특허 받은 신기술이 적용된 LED가로등기구, LED보안등기구를 선보인다.
(사진설명: ㈜코리아반도체조명 대구공장)
이번에 선보이는 LED가로등기구, LED보안등기구는 방열기능을 개선시킨 엘이디조명용 인쇄회로기판과 엘이디조명 모듈의 기술, 이 두 가지의 특허기술이 장착된 제품으로 기존의 방열 기술은 단순하게 방열판의 크기를 늘리거나, 열전도가 높은 재질을 사용하는 정도에 불과하였으나, ㈜코리아반도체조명의 신기술은 소형 방열판을 부착하되, 모듈 자체의 방열통로와 360° 방사형의 방열날개로 전도, 복사, 대류의 모든 방열특성을 극대화하고, 인쇄회로기판의 방열공을 이용한 열 방출 확산과 방열유도튜브에 의한 열 유도 작용으로 구동 발생열을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한 형태로 방출 하게끔 하는 기술이다.
(사진설명: ㈜코리아반도체조명 LED가로등기구)
이 기술은 또한 열손실을 최소화하여 LED등기구의 수명을 늘리고 효율을 높였으며 단일화된 모듈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LED모듈 중 일부가 고장 나더라도 교체 및 유지 보수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었다.
(사진설명: ㈜코리아반도체조명 LED보안등기구)
㈜코리아반도체조명은 2007년 설립하여, 친환경 광원인 LED가로등기구, LED보안등기구, LED터널등기구, LED투광등기구 등 공공기관용 등기구 뿐만 아니라 실내조명용 등기구도 생산하는 LED조명 생산 전문기업으로 창업 이후 LED조달시장과 민간시장에서 매년 20~30%씩 매출 신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3년 연속 한국도로공사 LED터널용등기구 입찰 수주에 성공하는 등 다방면에서 좋은 실적을 거두며 탄탄한 시장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앞으로 ㈜코리아반도체조명은 제품을 차별화해 품질 경쟁력까지 갖춰 나갈 계획이며 생산라인 증설, 공장 증축 등의 투자 활동으로 해외 수출 시장까지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국제 LED & OLED EXPO 2017은 국내외 350여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LED, OLED 전문 무역전시회다. 아울러 전시기간 동안 '레이저 엑스포 2017' 및 LED산업의 최고 권위자들을 초청해 LED산업의 현황 및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LED산업포럼 2017'도 동시 개최된다.
→ 'Int'l LED &OLED Expo 2017'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