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목 [영상] 조명 산업의 현주소 살펴볼 수 있는 '국제 LED & OLED EXPO 2016' 현장 스케치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6.06.22 조회수 910

어느덧 14회를 맞이한 '국제 LED & OLED EXPO 2016'이 22일(수),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3, 4홀에서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15개국 200여 개 기업이 600여 부스 규모로 참가해 자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참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한국, 일본, 대만, 중국을 비롯한 동아시아 국가들은 HB LED의 세계 최대 규모 생산국들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LED 전시회인 '국제 LED & OLED EXPO'는 LED산업의 미래를 예측하고 산업을 이끌어 갈 업계 종사자들을 만나기 원하는 바이어들의 욕구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이 분야의 유일한 선두적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시회 첫날부터 해외 바이어와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부스가 눈에 띄게 많았고 전시장 내부에는 비즈니스 참관객들이 각 부스의 제품과 기술력을 세심하게 확인했다.

부대행사로는 LED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나아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해외 바이어와의 수출상담회와 참가기업의 디자인 사진전, 동남아 진출 투자 무역 상담회, 제6회 LED산업포럼 등 다방면에 걸쳐 교류가 진행된다.

한편, '제14회 국제 LED & OLED EXPO 2016'은 LED와 OLED기술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LED전문 무역 전시회로 올해는 15개국 300여 사가 600여 부스로 참가해 LED/OLED조명,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디지털 사이니지, UV, 스마트빌딩 등을 선보여 조명산업의 현주소와 세계 LED 시장의 판도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 'LED EXPO 2016'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임선규 기자

Global News Network 'AVING'

<출처:에이빙뉴스> 
이전글 [LED EXPO 2016 영상] 글로벌 경쟁력 확보 위한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 열려
다음글 첨단 조명기술 한자리에…국제 LED·OLED 엑스포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