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이에스(대표 김성환, www.deltaes.co.kr)는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국제 LED EXPO & OLED EXPO(Int`l LED EXPO & OLED EXPO 2013)`에 참가해 차세대 CFD 해석 시스템 `XFLOW`를 선보였다.
XFLOW는 비정상 열 유동현상에 대한 수치해석을 수행함에 있어 해석결과의 품질을 높이고 해석 소요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차세대 CFD 해석 시스템이다.
델타이에스는 제품개발을 위한 리버스 엔지니어링, 설계, 해석, 제작, 테스팅에 이르는 공학기반의 엔지니어링 컨설팅 및 기술용역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CAD, CAM, CAE, CFD 등 PLM 전과정의 VPD를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급한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에는 총 13개국 약 300개 업체가 700여 부스의 대규모로 참가했다. 전시기간 동안 업체들은 LED•OLED 관련 조명과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소재 및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범주의 다양한 콘텐츠 제품을 참관객에게 선보이면서, LED 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했다.
→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