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생활(www.tallight.com)은 오늘(28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국제 LED EXPO & OLED EXPO(Int`l LED EXPO & OLED EXPO 2013)`에 참가해 고연색 `TGL LED 조명`을 선보였다.
태양빛처럼 자연스럽고 선명한 색상을 구현하는 `TGL LED 조명`은 할로겐 조명의 장점인 고연색성은 살리고 단점인 짧은 수명과 저광효율은 개선한 제품으로, 연색성 96% 이상을 자랑한다.
또한 밝고 정확한 색감으로 눈에 자극을 최소화해 피로는 줄이고 안정감과 집중력은 높이며, 수은을 사용하지 않아 CO2와 더불어 자외선과 적외선도 발생하지 않는다. 발열온도가 낮아 안전하고 전력소비량은 할로겐의 25% 수준으로 에너지 절감은 물론 전기요금 절감효과가 있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에는 총 13개국 약 300개 업체가 700여 부스의 대규모로 참가했다. 전시기간 동안 업체들은 LED·OLED 관련 조명과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소재 및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범주의 다양한 콘텐츠 제품을 참관객에게 선보이면서, LED 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