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창(대표 김승태, www.catch-light.co.kr)은 고양 킨텍스에서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린 `국제 LED EXPO & OLED EXPO(Int`l LED EXPO & OLED EXPO 2013)`에 참가해 가볍고 슬림한 디지털 LED 랜턴 `캐치라이트`를 선보였다.
LED 랜턴 `캐치라이트`는 가볍고 슬림한 휴대용 LED 제품으로 충전식 베터리를 내장했으며, 야외활동, 독서, 작업용으로 폭넓게 사용 가능하며, 홍보판촉용 제품, 비상경고등으로도 사용 가능한 다목적 제품이다.
특히 등산, 낚시,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시 기본 구성품인 클립을 이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야외활동을 위한 생활방수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자전거용 거치대의 활용이 가능해 어두운 곳에서의 시야확보가 용이하며, 보행자의 안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Micro USB Port로 충전하며, 충전시간은은 3~4시간이면 된다. 캐치라이트는 최대밝기로 했을 경우 5시간, 최소밝기로 11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세창은 LED 조명제품과 관련 액세서리의 개발 및 유통업체로 첨단 제조 설비, 안정된 기술력,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제품들은 아웃도어용품, 사진조명, 작업등, 학습 조명등, 비상등과 같은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에는 총 13개국 약 300개 업체가 700여 부스의 대규모로 참가했다. 전시기간 동안 업체들은 LED•OLED 관련 조명과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소재 및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범주의 다양한 콘텐츠 제품을 참관객에게 선보이면서, LED 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 LED EXPO & OLED EXPO 2013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