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아이(www.ppitek.com)는 오는 28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Int`l LED EXPO & OLED EXPO 2013)`에 참가해 `광파워미터(DWDM Powermeter, 모델명 ODPM-48)`를 선보였다.
광파워미터는 LTE, CWDM, PON 시스템의 다중 파장과 파워를 측정하는 장비로, 동시에 자동으로 18개 채널 측정이 가능하며 콤팩트한 크기에 경량이라 경제적이고 빠르고 쉬운 작동이 특징이다.
피피아이는 자체 개발한 원천 기술인 평판 광회로 기술(PLC)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03년 산업자원부로부터 우수 품질인증과 신기술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2006년에는 국무총리표창의 수상과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에는 총 13개국 약 300개 업체가 700여 부스의 대규모로 참가했다. 전시기간 동안 업체들은 LED·OLED 관련 조명과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소재 및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범주의 다양한 콘텐츠 제품을 참관객에게 선보이면서, LED 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