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스(www.taservice.co.kr)는 오는 28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Int`l LED EXPO & OLED EXPO 2013)`에 참가해 다양한 LED 부품을 선보였다.
이 회사의 부품은 고급스러운 헤어라인과 쇼트의 엠보스(EMBOSS) 효과, 우수한 정밀도, 다양한 색상의 표면 처리, 0.01mm까지 위치를 결정하는 기계가공 MCT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타스는 2004년 설립된 알루미늄 압출 형재의 소성 가공과 CHEMICAL POLISHING & ANODIZING 라인을 갖춘 가공 및 표면처리 전문 기업으로, LED와 태양광 부품과 자동차 부품, 철도차량, 전자부품, 가전부품 등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에는 총 13개국 약 300개 업체가 700여 부스의 대규모로 참가했다. 전시기간 동안 업체들은 LED·OLED 관련 조명과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소재 및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범주의 다양한 콘텐츠 제품을 참관객에게 선보이면서, LED 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