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조명(대표 조태형, www.liko.co.kr)은 오는 28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Int`l LED EXPO & OLED EXPO 2013)`에 참가해 다양한 LED 상업조명을 선보였다.
(사진설명: 3인치 다운라이트)
3인치 다운라이트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밝힐 수 있는 제품으로, LED 열 방출이 쉬워 램프를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태양빛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빛을 제공해 눈이 부시지 않고,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기존 형광등에 비해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나다.
리코조명은 2001년 설립된 LED 조명등을 비롯한 상업조명기구 전문 기업으로, 이번 전시회에서 3인치 다운라이트 이외에도 신제품 `LD 14471`과 `LP 21371`, `PAR30(스포트)` 등을 함께 소개했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에는 총 13개국 약 300개 업체가 700여 부스의 대규모로 참가했다. 전시기간 동안 업체들은 LED·OLED 관련 조명과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소재 및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범주의 다양한 콘텐츠 제품을 참관객에게 선보이면서, LED 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