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전기(대표 박명구, www.khe.co.kr)는 오는 28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Int`l LED EXPO & OLED EXPO 2013)`에 참가해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무선조명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조명제어 솔루션으로 스마트기기, 블루투스, RF통신을 이용한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며, 그룹 제어 및 개별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무실, 학교, 쇼핑몰 등의 다운라이트, 가정 및 사무실 등 방등 등의 형광등에 적용할 수 있어 폭넓게 사용할 수 있고 LED를 사용해 조명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금호전기는 1935년 창립 이래 일반조명과 디스플레이 조명, 첨단 LED에 이르기 까지 빛을 필요로 하는 모든 분야의 변화를 거듭하며, 대한민국 조명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KS마크 취득을 시작으로, 조명분야 전 제품의 Q마크 획득, IS 9001 인증획득,고마크 획득, 환경마크획득에 이어 LED조명최초 KS인증 취득과 미국 UL인증,유럽 CE인증 획득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국내외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에는 총 13개국 약 300개 업체가 700여 부스의 대규모로 참가했다. 전시기간 동안 업체들은 LED•OLED 관련 조명과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소재 및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범주의 다양한 콘텐츠 제품을 참관객에게 선보이면서, LED 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3`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